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롯데리아 앱 할인쿠폰 화이어윙 2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7.
반응형
롯데리아 어플에서 할인쿠폰받아 화이어윙 2개 먹은 후기 입니다.


롯데리아 어플다운받으면 매달, 또는 매주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쿠폰이 2종류가 있습니다. 할인이벤트 카드결재후 일정기간안에 사용하는게 있고, 그냥 쿠폰받으면 할인가로 매장에서 구매가능한 쿠폰이 있어요. 보통 햄버거세트는 전자고, 단품메뉴는 후자더라고요. 저는 단품이었으므로 할인가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쿠폰으로 매장에서 결제했습니다.

보통 아이스크림 30% 할인쿠폰이 쏠쏠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곳은 롯데리아 중계홈플러스점입니다.


롯데리아 중계홈플러스점은 홈플러스 지하2층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푸드코트라 무인주문기는 없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이 날 토네이도 아이스크림 스마트쿠폰도 같이 쓰려했는데 하필 아이스크림기계고장으로 화이어윙 2조각만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스마트쿠폰 바코드를 꼭 제시해야 합니다.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고요. 진동벨이 울리면 주문한 음식을 가져가는 시스템입니다. 여기도 한산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운이 좋은지 주문후에 조리가 들어가서 뜨끈뜨끈한 화이어윙을 받을 수 있었어요.

화이어윙이 생각보다 작네요 ㅎㅎ 쟁반에 비해 넘 작아서 민망;;

하나는 날개 하나는 다리부위인거 같아요. 날개는 뼈가 두개라 전 다리쪽을 선호합니다. 한입 먹으면요 맛은 매콤한 치킨맛입니다. 핫크리스피버거에 패티소스를 넣었나봐요. 맛있네요. 닭다리랑 날개부위라 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아요. 사이드메뉴라 먹고나도 배가별로안차네요. 토네이도를 같이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치즈버거세트랑 먹으면 딱 좋을 매콤한 사이드 메뉴인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