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롯데칠성 게토레이 레몬 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6.
반응형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게토레이 레몬 맛 먹은 리뷰 입니다.

게토레이는 포카리스웨트, 파워에이드와 더불어 스포츠음료 3대장중 하나죠. ㅎㅎ 처음나왔을때는 레몬맛밖에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여러 맛들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오리지날인 레몬맛을 먹어보았습니다.


게토레이는 투명한 플라스틱 병에 담겨있습니다. 요새는 플라스틱병이 예전과달리 역동적으로 엣지가 들어갔더라고요. 디자인도 더 멋있어졌고요. 게토레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이 돋보이고요. 포인트컬러로 주황색을 넣었어요. ㅎㅎ


게토레이의 총 내용량은 600ml이고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40g, 당류 39g 입니다. 운동 후 땀을 흘리면 우리몸에 나트륨이 같이 빠져나가서 이를 보충해주는 역할을 하나봐요.


펩시계열 미국회사랑 기술제휴했대요. 게토레이를 먹으면 전해질도 같이 보충이되나봐요. ㅎㅎ 스포츠음료답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포도당, 혼합제제(구연산삼나트륨, 제일인산칼륨, 정제소금), 구연산, DL-사과산, 혼합제제(글리세린, 정제수, 아라비아검, D-소비톨, 유화제, 야자유, 주정), 합성향료(레몬향), 비타민C, 홍화황색소 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에서 만들고, 포장패키지는 충북에 삼양패키징에서 만듭니다.


상단뚜껑은 오렌지색이고요. 투명한플라스틱이지만 잘보면 엣지가 나 있어요. 굴곡져있어서 손에 쥐기 편합니다. 손에서 미끄러지는것도 막아줘요.


음료는 레몬색입니다. 맛은 새콤한 레몬맛이나요. 레몬맛의 새콤함이 나트륨의 짠맛을 가려주는거 같아요. 스포츠음료다보니 먹고나면 갈증이 풀리는느낌이에요. 이것이 가심비 ㅎㅎ 운동하고 한병씩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게토레이 레몬, 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