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롯데푸드 빵빠레 파스퇴르 바닐라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9.
반응형
롯데푸드에서 나온 빵빠레 바닐라맛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 빵빠레는 1급 A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대요. 아이스밀크는 유지방이 6%함유되어있어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복고스럽네요. 빨강, 노랑, 초록의 3색줄 앞에 빵빠레라고 둥글둥글한 파란색 글씨로 적어놓았어요. 손잡이부분은 미끄러지지않게 올록볼록하게 모양이 되어있습니다.

빵빠레의 용량은175ml이고 칼로리는 170kcal 입니다. 1등급A우유(국산)이 5% 함유되어있어요.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가공버터, 혼합분유, 올리고당가공품(물엿, 올리고당, 기타과당), 과자(소맥분, 옥수수전분), 쇼트닝, 산도조절제, 정제소금 등등 입니다.


플라스틱 재활용품입니다. 분리수거 철저히 ㅎㅎ


뚜껑을 열면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빵빠레 특유의 구불구불한 독특한 모양이 인상적이네요. 딱 요모양만 봐도 빵빠레인줄알겠어요. ㅎㅎ 보니 실제 아이스크림기계에서 사람이 만들긴 어려운 모양이네요 ㅎㅎ;;


아이스크림모양을 기계로 만들텐데 복잡한 모양이라 어떻게 만들지 궁금하네요. ㅎㅎ

맛은 너무 익숙한 바닐라맛입니다. 달달한바닐라맛이에요. 옛날의 어릴적에 먹던 그맛, 오랜만에 먹으니 반갑네요. ㅎㅎ


빵빠레는 영양정보를 못찾아서 못넣었어요 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빵빠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