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롯데 제주말차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1. 1.
반응형

롯데에서 나온 제주말차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 편의점에서 지난 10월에 1+1 할인행사 해서 구매했어요.

정가는 2019년 10월 기준 개당 2,000원 입니다.

청정제주 고운말차 그대로 제주 말차라떼 입니다. 총 용량은 230ml이고 칼로리는 130kcal에요. 가루녹차 0.65%, 우유 25% 함유되어 있어요.

제주말차라떼는 특이하게 옆에 빨대가 붙어 있어요. 패키지도 캔처럼 생겼는데 종이팩이이에요. 제주도 그늘 아래 정성스레 키운 어린잎을 통째로 곱게 갈아만든 프리미엄 차래요. 보통 빨대로 먹는 종이팩음료는 유제품 코너에 있는데, 제주말차라떼는 캔음료쪽에 진열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충북 진천군의 삼양패키징 광해원공장에서 만들고, 롯데칠성음료에서 유통과 판매를 담당해요.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산), 설탕, 탈지분유(국산), 유크림(국산), 가루녹차(국산:제주도), 합성향료(밀크향, 말차향), 글리세린에스테르, 탄산수소Na, 젤란검, 자당에스테르, 비타민C-Na, 잔탄검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3g, 당류 23g, 지방 3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3g 입니다.

상단이 독특하죠? 빨대를 꽃아 먹거나 위 비닐을 벗겨서 캔음료처럼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비닐을 벗겨내면 오 꽤 진한 색상의 녹차라떼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색이 연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해서 놀랐어요. 패키지색하고 거의 유사한거 같아요.

맛은 진하고 달달한 말차라떼 맛이에요.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고요.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우유 함량도 25%로 유제품기준으로 적지만, 캔음료기준으로는 꽤 많은 편이에요. 둥근 모양의 종이팩도 인상깊고요. 맛도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가격이 2,000원이라 적은편은 아니에요. 1+1 이벤트하면 필수로 먹고, 아니면 포인트 할인 받아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