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매일 마이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3.
반응형

매일유업에서 나온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 먹은 리뷰 입니다.

깨끗한 제주 어린 말차, 우유대신 아몬드브리즈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특징입니다.

용량은 220ml이고 칼로리는 96kcal입니다.

얼핏봤을때 이게 커핀지 아몬드음룐지 굉장히 궁금했어요.

아몬드액 90%, 가루녹차 0.6%(제주산) 함유되어 있어요. 측면을 보니 말차는 차광재배한 가루녹차를 말한대요. 아항 저는 말차랑 녹차가 다른건줄 알았는데, 같은종류 였네요.

매일유업 평택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아몬드액 90%(아몬드 고형분 2%이상, 미국캘리포니아산), 정백당, 정제수, 가루녹차[가루녹차(제주산) 60%, 말차(제주산) 40%)] 0.6%, 정제염, 코코넛크림분말, 레시틴, 탄산수소나트륨, 젤란검, 비타민C, 합성향료 입니다.

아몬드액이 90%나 들어가서 참 맘에들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16g, 당류 15g, 지방 2.9g, 단백질 1.5g 입니다.

하단에 절대로 전자레인지나 온장고에 넣으면 안되는 제품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마이카페라떼 종류지만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커피도 없는 아몬드 음료입니다. 아몬드 브리즈라는 사각종이팩에 담긴 음료가 엄연히 판매하는데 말차아몬드브리즈는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조금 궁금하네요.

옆면에 붙어있는 빨대를 펴서 꽂아 먹어봅니다. 음 맛은 굉장히 깔끔합니다. 아몬드의 텁텁한 맛이 없네요. 아몬드향은 거의 안나고 말차맛이 납니다. 말차라떼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아몬드향은 미미합니다. 아몬드브리즈음료하고 많이 다른 맛이네요. 저는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확실히 우유랑 아몬드유랑 목넘김이 다르네요. 뭔가 말차맛나는데 고소함이 느껴지는 잘 어울리는 조합인거 같습니다. 맛있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