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2.
반응형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카페라떼에 이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 입니다.

맥스웰하우스는 믹스커피로도 유명하죠. 캔커피도 나온지 오래된거 같아요. 오랫동안 사랑받은 브랜드입니다. 제조사는 동서식품이고 외국기업 맥스웰과 제휴해서 만드는거 같아요.


240ml고 칼로리는 50kcal밖에 안하네요. 카페인은 93mg입니다. 독특하게 캔이 청록색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그래픽은 청록색바탕에 콜롬비아지도를 그리고 원두사진으로 뽀인트를 줬네요.


요런 캔커피류는 보통 영양성분에서 당이 가장 많더라고요. 얘도 카페라떼보단 적지만 당이 꽤 들어갔네요. 원재료는 아라비카 커피추출액이 10.6%들어가고, 정제수, 설탕, 탄산칼륨, 합성향료 등등이 들어갑니다.

맛은 일반적인 아메리카노에 시럽뿌린맛입니다. 조지아 아메리카노하고 맛이 아주 유사해요. 단지 조지아보단 제입맛에 아주 미세하게 덜 달달한거 같네요. 건강한맛은 아니고 그냥 가성비로 먹기좋은 맛이에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