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모스버거 잠실새내점 런치세트 즐기기

by 박작가님 2019. 4. 17.
반응형


모스버거 잠실새내점 다녀왔어요.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알라딘중고서점지나 1분정고 더 가면 있어요. 매장이 작고 아담하네요. BBQ치즈버거가 런치할인으로 49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요.

오잉? 가는날이장날이라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으면 너겟 4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4.15.~4.30.) 그래서 치즈버거세트랑 같이  주문합니다. 키오스크에서는 안되고 카운터에서 말해야돼요. ㅎㅎ

맘스터치처럼 주문을 하면 조리를 시작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쫌더 걸려요. 기다렸다 버거를 받았습니다. 너겟은 4분정도 더 걸린대요. 같이주면 좋을텐데 센스가 아쉽네요.

그래도 비주얼이랑 맛은 확실히 좋네요. 감튀도 두껍고 바삭하고 너겟도 맛있습니다. 너겟하고 감튀하고 튀기는 기름이 다른지 너겟은 약간 노릇하네요.

버거를 먹어봅니다. 아삭하고 신선한 양배추식감이 참좋네요. 토마토도 나름신선하고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버거킹이나 KFC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조금눅눅했는데 여기는 아삭함이 살아있어요. 치즈도 아주좋고요. 소스도 괜찮아요. 패티는 일반적인 소고기패티 생각하심되고요. 사실 패티는 딱히 특별히놀랍진않았어요. SO SO 합니다.

트레이 위에 올려진 종이에 카톡플친과 적립카드, 설문조사 큐알코드가 있네요. 버거먹는데 심심해서 설문한번 때려봅니다. 구글설문이고요 문항도 얼마없어서 쉽네요.

런치세트 버거 4900원 가성비로는 엄청좋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너겟행사도 30일까지 하고있으니 모스버거가시는분들 꼭 GET IT! 하시길 바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