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모자추천 나이키 LEGACY91 dry fit

by 박작가님 2019. 4. 5.
반응형


나이키 모자추천해요.
제가 밖에나가서 중랑천 조깅할때마다 쓰고다니는 나이키 모자에요. 저는 쿠팡에서 2만원내외로 구매했어요. 저는 뽑기운이 좋았나봐요. 2019년1월 생산품을 get itㅎㅎ 모자챙도 적당하고 땀흡수 잘돼고 통풍잘돼요. 검은색이라 때타도 티안나고요. 1달째 쓰고 있는데 정말 괜찮네요. 타브랜드에비해 적당히 멋있고 기능도 맘에들어 가성비가 좋습니다. 앞뒤에 나이키마크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