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무인편의점] 이마트24 무인편의점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6. 3.
반응형
무인편의점 이마트24 다녀온 리뷰 입니다.

세븐일레븐 무인편의점에 이어 이마트24도 무인편의점이 생겼어요. 기숙사안에 편의점이라니 무척신기해서 이용해본 리뷰입니다.

아직은 보안상 완벽하지못해서 기숙사학생들만 이용이가능해요. 이마트24편의점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엄청 크진않아요.

안에들어가면 라면종류에서부터 커피류, 생필품류, 유제품, 스낵류 등등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무인편의점이라 카운터가 없어서 더 물건을 넣을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거 같아요.

셀프계산대에요. 홈플러스나 세븐일레븐 무인계산대랑 비슷해요. 기계가 3대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는 이 날 바나나킥우유 1+1행사중이라 바나나킥우유를 2개 구매했어요.

일단 셀프계산대 첫 화면에서 시작버튼을 눌러요.

그리고 하단의 바코드리더기에 제품바코드를 찍으면 위와같이 제품이 뜹니다. 1+1이라도 바코드는 2개 다 찍어야돼요.

다음으로 이동하고 포인트적립을 할지, KT통신사할인을 받을지 결정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방법이 뜹니다. 저는 신용카드라서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눌렀어요.

그럼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하단에 신용카드 투입구에 신용카드를 꽂고 결제가 완료되길 기다립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영수증을 출력할지 물어보는데 출력해도 되고 안해도 괜찮아요. 저는 첨이라 한번 출력해봤어요. ㅎㅎ

무인편의점 이용해보니 참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종종이용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