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뮤지컬, 영화, 전시 후기/공연, 뮤지컬

[뮤지컬 더캐슬] 스릴러풍의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뮤지컬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뮤지컬 더 캐슬 보고 온 리뷰입니다.

뮤지컬 더 캐슬은 yes24 stage 1관(구 대명문화공장 1관)에서 2019년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뮤지컬입니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서 제작하였고, 프로듀서로 김수로, 김민종 배우가 참여했습니다. 요즘 이 두분 뮤지컬 프로듀서로써 멋진 뮤지컬 많이 제작해주셔서 참 좋습니다. 제작투자에 카카오가 지원해서 카카오TV를 통해 공연실황을 생중계하기도 했었습니다.

뮤지컬 더 캐슬은 공연전부터 연습현장스틸컷을 공개하는 등 대대적으로 관심을 주목받은 뮤지컬입니다.

https://tv.naver.com/v/5909062

 

[뮤지컬_더 캐슬] 티저 영상 공개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인간 내면의 선과 악, 그리고 두려움을 그린 창작 뮤지컬 <더 캐슬> 티저 영상 공개! 2019. 04. 15 - 2019. 06.30 예스24 스테이지 1관

tv.naver.com

https://tv.naver.com/v/8447977

 

[뮤지컬_더 캐슬] 카카오 생중계 예고 영상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뮤지컬_더 캐슬] 카카오 생중계 안내 ✔ 5월 23일(목) 오후 8시 뮤지컬 <더 캐슬> 실황 생중계는 kakao tv 멜론티켓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카카오톡 #공연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v.naver.com

https://tv.naver.com/v/6017814

 

[뮤지컬_더 캐슬] 배우들에게 한마디 영상 공개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인간 내면의 선과 악, 그리고 두려움을 그린 창작 뮤지컬 <더 캐슬> 함께 하는 배우들에게 한마디! 영상을 공개합니다. 2019. 04. 15 - 2019. 06.30 예스24 스테이지 1관

tv.naver.com

뮤지컬 더 캐슬의 시놉시스는 1893년 8월 시카고에 도착한 벤자민과 그의연인 캐리가 갈곳이 없어 잉글우드거리를 헤매다가 수상하지만 왠지 친절한 헨리 하워드 홈즈를따라 그의 호텔 '캐슬'에 가서 지내며 겪게되는 내용인데요. 일종의 스릴러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6월 6일 오후 2시 공연을 관람하였는데요. 제가 관람한 6월 6일 오후2시 공연캐스팅은 냉철한 헨리 하워드 홈즈역에 정상윤배우님, 그리고 벤자민 핏첼에 정동화 배우님, 그의 아내 캐리캐닝역에 김수연배우님, 마지막으로 빈민가에 살고 있지만, 진실을 보는 눈을 가진 토니역에 백승렬배우께서 열연해주셨습니다.

정상윤배우님 냉철하고 잔혹한 캐릭터 헨리 하워드 홈즈 역을 정말 잘해주셨고, 벤자민 핏첼역의 정동화 배우님도 인상깊었습니다. 어찌보면 잔혹할수 있는 여성캐릭터인 캐리캐닝역에 김수연배우님도 정말 멀리있었는데 표정하나하나가 살아있으시더라고요. 그리고 토니역에 백승렬배우님도 공연장 이곳저곳을 빠르게 이동하는 씬이 많았는데 능숙하게 잘 해주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스포가 될까봐 자세한 내용은 적지 못하겠네요. 근데 무더운 여름에 정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스릴러느낌의 뮤지컬이었어요. 6월말까지 공연하니 꼭 보시길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