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버거킹 대학로] 트러플허니아이스크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9.
반응형
버거킹 여름한정신메뉴 트러플 허니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대학로 버거킹을 지나가는데 입구에 홍보포스터가 똬악! 마침 연극보기전 시간도 남아있어서 바로들어가서 기릿 했습죠 ㅎㅎ

매장안은 사진과 같고, 셀프오더기도 3개나 있었어요. 허니버터감자칩이후로 허니맛이 쭉 사랑받는거 같아요. ㅎㅎ 트러플허니아이스크림 위에 new라고 뜨네요. 거기다 1500원행사라니.. 바로 냅다 냉큼 묻지도따지지도않고 질러봅니다.

아이스크림류라 주문하고 많이바쁘지않을때, 보통은 바로 만들어줍니다. 오래기다리지않아도 돼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위사진처럼 생겼습니다. 포스터는 벌꿀이 아주 노랑노랑하던데 실제로는 유자색 같기도하네요. 생각보다 벌꿀처럼은 안생겼네요. 색깔로만봤을땐 시럽에 가까운 느낌.

아이스크림수저를 각있게 접어서 아이스크림을 푹! 떠봅니다. 생각보다 점성이 강하네요. 아이스크림위에 뿌려져서 온도가 낮아서 그런가.. 뭔가 벌꿀보단.. 점성을 보면 탕수육소스처럼 늘어나요.


맛을보면 벌꿀의 달달함보다 시럽의달달함에 가깝네요. ㅜ 살짝아쉬움 ㅜ 생각했던맛이 아니네요. 벌꿀의 깊은맛은 이런게 아닌데 ㅜ 달달하긴달달한데 제입맛에는 생각보다 별로에요. 그냥 바닐라아이스크림 먹을걸 그랬나봐요.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