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부산여행] 부산 송도 해수욕장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7. 7.
반응형
부산 송도 해수욕장 다녀온 리뷰 입니다. 부산 최초의 해수욕장이 송도 해수욕장이래요. ㅎㅎ


송도해수욕장 지도입니다. 해운대처럼 넓거나 화려하는않지만 아기자기하고 한산해서 좋습니다.


부산은 하늘이 엄청 이쁜거같아요. 해안가라 그런가 커다란 뭉게구름이 있어서 대충찍어도 사진이 잘 나옵니다.


오른쪽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어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캠핑을 즐기는 피서객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부산은 바닷바람이 워낙시원해서 선풍기나 에어컨 안켜게 되더라고요. 저도 여기 올때 더울까봐 휴대용 미니선풍기 가져왔는데 1도 안쓰게돼요. 바닷바람이 선풍기바람보다 쎕니다. ㅎㅎ


캠핑장이 꽤 넓습니다.


서구종단트레킹 숲길도 있고요. 근처에 편의점, 맘스터치버거, 횟집등등 먹고 즐길수있는 맛집도 많습니다. 송도해수욕장 바다에 케이블카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화려한 해운대도 좋지만 아늑하게 바다볼수있는 송도도 충분히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