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카페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8.
반응형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라떼에 이어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 아카페라 사이즈업 카페라떼도 바닐라라떼와 같은 레이아웃인데, 컬러배색만 갈색계통과 검은색을 배색해서 하늘색이었던 바닐라라떼와 색채로 구분을 하고 있어요. 역시 사진 없이 일러스트로만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 되었고요. 특히 사이즈업이라는 로고를 잘 만든거 같아요. UP 글자를 커피잔의 형태로 디자인했네요. 굿굿

용량은 350ml이고 칼로리는 145kcal 입니다. 카페인은 90mg 들어 있어요. 바닐라라떼와 비교해보면 용량과 카페인함량은 같고, 칼로리는 40kcal 더 적어요.

측면에 영양정보와 바코드, 그리고 패트병과 포장비닐을 벗겨낼수 있는 표시가 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80mg, 탄수화물 20g, 당류 16g, 지방 5g,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5g입니다.

바닐라라떼와 비교했을때 당류와 탄수화물이 약 30% 더 적게 들어가요. 혹시 당이 걱정된다면 바닐라라떼보단 카페라떼를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우와 바닐라라떼는 자사 제품 대비 설탕을 25%줄여서 놀랬는데, 아카페라 사이즈업 카페라떼는 자사 제품대비 설탕 함량을 무려 50%나 줄였대요. 좋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산) 35%, 설탕, 커피추출액(콜롬비아산, 고형분 40% 이상) 2%,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올리고당, 혼합제제(유화제, 카라기난, 구아검), 탄산칼륨, 합성향료 입니다. 원재료가 비교적 간단해서 좋네요.

상단에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음료가 나와요. 투명한 패키지라 사실 뚜껑을 열지 않아도 음료를 볼 수 있죠. ㅎㅎ 음료색상은 카페라떼 색깔이에요. 바닐라라떼보다 약간 더 어두운 커피색입니다. 맛은 일반적인 카페라떼 맛이에요. 자사제품대비 설탕이 50% 적게 들어가서 많이 달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원유함량도 35%로 패트병커피치고는 많이 들어간 편이고, 플라스틱뚜껑이 있어서 보관도 용이한점이 좋은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