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7.
반응형

사조에서 나온 100% 국내산 닭가슴살 안심닭가슴실 훈제 먹은 리뷰 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기숙사에 냉장고가 없어서, 냉장닭가슴살은 못 사고, 실온보관이 가능한 멸균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캔 중에 사조 안심닭가슴살을 선택했습니다.

사조 안심닭가슴살은 안심따개가 있어서 캔을 안전하게 열 수 있는것이 장점이고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었고, 참치캔으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사조브랜드 이미지도 선택에 한몫했습니다.

사조 안심닭가슴살의 내용량은 90g 입니다. 가공품의 유형은 혼합프레스햄(식육통조림/멸균제품)이고요. 원제료는 닭고기(가슴살) 국내산 80%[정제수, 조미조미액, 백설탕, 바지락추출베이스(바지락/중국산), 정제소금(국내산), 다시마추출농축액, 잔탄검], 야채조미액[야채짬뽕베이스(중국산), 정제소금(국내산), S조미분말(정제소금, 올레오레진흑후추, 올레오레진마늘) 입니다. 사조산업 고성공장에서제조하고, 사조해표에서 유통 및 판매를 맡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90g 기준으로 열량 60kcal, 단백질 15g, 콜레스테롤 30mg, 나트륨 240mg 입니다.

안심따개로 되어 있어 뚜껑에 손 베일일 없이 손쉽게 열 수 있습니다.

열어보면 닭가슴살이 들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갈아서 만들지 않고, 적당히 조각내어 만들었습니다. 결이 살아있네요. 단점은 국물이 조금 많고 짜다는거, 국물은 남기고 건더기만 드시면 더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아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닭비린내 안나고 짭쪼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