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서울과학기술대 축제, 과기대에 보름달 뜸

by 박작가님 2019. 5. 14.
반응형
각 대학교 축제시즌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에서도 5월을 맞아 핫한 축제가 곧 시작하죠.

한창 축제를 위한 구조물들이 하나씩 준비되고 있는데요. 과기대 붕어방근처에 큰 달이 떠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무슨컨셉인지 뭘뜻하는지 왜만들었는지는 잘 몰라요. ㅎㅎ 그냥 이쁘더라고요.

 

그냥 달이에요. 큰 달덩이 ㅎㅎ 밤에봐서 그런지 엄청이쁨 ㅎㅎ 근처가 어두워서 엄청 눈에 잘띄고 살짝 뜬금없음 ㅎㅎ 처음봤을때 뭥미.. 했어요. ㅎㅎ

마지막은 다빈치관가는길에 야경 ㅎㅎ
이번축제도 기대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