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왔숑

by 박작가님 2019. 4. 7.
반응형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와쑝~

우리동네 주유소 안에 무인편의점이 생겼어요!

오아 무인편의점이 우리동네에 있다니 참 신기해서 다녀왔어요. 완전 무인편의점이에요 계산도 다 내가 함 ㅋㅋ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신용카드 찍는 곳이있어요. 근데 아직은 완벽히 시스템구축이 안되었는지 문이 그냥 열리네요. 들어가니 알바생이 후다닥 같이 들어오네요 ㅎㅎ 아무래도 아직완벽하진 않은가봐요.

들어가서 허쉬초콜렛오리지날을 GET IT! 계산대로 향합니다. 홈플러스나 이마트 무인계산대랑 방식은 같아요. 상품 바코드 찍고 저울에 올리고 계산하면 끝! 완전편하죠 ㅎㅎ 세상좋아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