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롯데 옥동자 밀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롯데에서 만는 세겹으로 더욱 맛있는 옥동자 밀크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 옥동자는 나온지 꽤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예전에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개그맨 정종철이 옥동자라는 코믹한 캐릭터역할을 수행했었죠. 이 아이스크림의 초기광고모델로 옥동자가 나와서 광고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도 그렇지만 사실 지금도 왜 이 아이스크림이름이 옥동자인가는 의문이에요. ㅎㅎ


포장패키지는 살구빛배경이고요. 아이스크림 사진위에 내용물(초콜렛, 쿠키, 우유)를 합성했어요. 안에 이런게 들어있다! 라는것을 설명해줍니다. 아이스크림 용량은 70ml고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유지방이 4% 들어있고요. 준초콜렛 12%, 블랙칩비스킷 3%, 우유가 0.5% 들어가나봐요. 오옷 옥동자아이스크림에는 우유가 별도로 들어가네요. 신기 ㅎㅎ


옥동자 밀크 영양정보는요.

나트륨 40mg
탄수화물 20g
당류 15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2g

입니다.



우와 옥동자 밀크 아이스크림 패키지 뒷면을 보고 깜놀했어요. 3대 디자인어워드 중 하나인 IF디자인어워드 2017 마크가 인쇄되어있네요. 디자인수상작인가봅니다. 대단해요!

원재료는 정제수, 준초콜릿, 설탕, 코코아메스, 혼합분유, 탈지분유, 블랙칩비스킷, 식물성유지, 혼합제제, 합성향료 등등.. 이 들어갑니다.


겉모양은 매끈하네요. 포장패키지처럼 약간 살구빛을 띄고 있고요. 가운데 3가지줄모양이 되어 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안에 초콜렛이 있고요. 한입 더 물면 초콜렛 안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이 있네요.ㅎㅎ 요거 재밌네요. 식감도 독특하고요. 특히 초코가 안에 들어있고 그 안에 또 다른맛의 아이스크림이 있는게 너무 신기해요. ㅎㅎ


3가지 다른맛이 잘조화가 되는거 같아요. 맛있습니다. ㅎㅎ 왜 이름이 옥동자인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혹시 이름이 3글자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그러고보니 아이스크림 표면에 라인이 3개 있는것도 같은 맥락인가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