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자유시간 콘 아이스크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초코바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으로?! 자유시간 콘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네요. ㅎㅎ 신기해서 바로 기릿!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콘은 해태에서 만들었어요. 자유시간 초코콘도 해태제과꺼죠. ㅎㅎ 총 내용량은 140ml에 칼로라는 255kcal(과자포함)네요. 내용량대비 칼로리가 높슴다. ㅎㅎ 주로들어간것은 유지방이 5%, 땅콩이 1.5%, 기타코코아가공품이 8%들어갑니다.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콘의 영양성분은

나트륨 90ml
탄수화물 39g
당류 25g
지방 9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5g

입니다. ㅎㅎ


원재료는 위 사진과 같아요. 물, 과자(밀:미국산,호주산), 설탕, 땅콩버터(중국산), 식물성유지, 가공버터, 설탕, 기타코코아가공품(외국산), 혼합분유(네덜란드산), 팜올레인유, 피넛버터, 당류가공품, 가공버터, 물엿, 준초콜렛땅콩, 가당연유 등등... 우와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당함량이 놓은 이유가 있군요.. 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콘의 포장디자인은 오리지날 자유시간 초코바와 거의같아요. 그래서 딱보면 자유시간인것을 알수있어요. 자유시간만의 연노랑색이 특징입니다.

껍질을 뜯어봅니다. 아 이런.. ㅜㅜ 종이를 잘못뜯었나봐요ㅜ 망함.. 가끔 콘종류가 이렇게 뜯어질때가 있죠.. ㅜ 눈물나네요 ㅜ


그래서 손가락으로 윗면을 헤집어서 뜯습니다. 손가락에 아이스크림 쬐끔 묻었어요 흑 ㅜ


아이스크림내용물입니다. 내용물도 자유시간 초코바랑 많이 닮았네요. ㅎㅎ


왠지 자유시간 초코바맛이 날것 같은 비주얼. 자유시간을 아이스크림으로 먹는다면?


오 짱신기 자유시간맛을 상당히 잘 구현했네요. 자유시간 초코바를 얼리면 딱 이맛이 날거 같아요. 하지만 초코바는 딱딱해서 못먹죠. 얘는 아이스크림이라 부드럽게 녹습니다. 특히 저 바닐라부분이 맛있네요. 위에 초코로 씌운부분이랑 같이먹으면 자유시간 맛이고요. 안쪽에 노란부분은 자유시간 안쪽 부분 땅콩카라멜맛이 납니다.


중간에 살짝살짝 뭔가 씹히길래 찾아보니 땅콩이 들어있어요. ㅎㅎ 먹는데 심심하지않게 땅콩도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자유시간을 아이스크림콘으로 먹을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