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해태 브라보 초코청크마일드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해태에서 만든 브라보콘.. 아니 부라보 초코청크마일드바 아이스크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해태 부라보콘은 엄청 유명한데,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도 나왔더라고요. 초코빌런인 저는 바로 기릿했습죠 ㅎㅎ

포장패키지는 진한코코아색상이고 진한초코색하트모양 안에 하얀글씨로 제품명을 강조했어요. ㅎㅎ 옆에는 관련이미지컷을넣었네요. 꼭실사를 넣을필욘없죠 ㅎㅎ 옆에 관련이미지컷이라고 따로 문구도 기재되어있어요.

용량은 63ml고 칼로리는 90kcal입니다. 유지방이 2%, 초코청크가 2.7% 들어있어요.

부라보 초코청크마일드바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5g
당류 13g
지방 2.6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2g

원재료는 물, 설탕, 초코시럽, 코코아분말, 혼합분유, 가공버터, 가당연유, 야자경화유, 산도조절제, 유화제, 합성향료, 카카오색소 등등.. 이 들어갑니다.

포장을 뜯으면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사진처럼 생겼어요. 약간 초코퍼지? 아이스크림하고 비슷하네요. 모양이 다소밋밋하긴하네요. ㅎㅎ

한입베어물어봅니다. 초코초코해요 ㅎㅎ 아직까진 초코퍼지아이스크림과 별다를바 없어보이는데요. 한입 더 먹어봅니다.

오옷 안에 초코시럽이 숨어있었네요. 달달구리 합니다. 초코초코 초오~코! 한 맛이 나요. 안에 초코시럽이 뽀인트군요. ㅎㅎ 보통 초코아이스크림은 초코덩어리 깨먹거나 녹여먹는 맛인데 얘는 요렇게 시럽으로 들어있어서 독특한거 같아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