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얼리어답터]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
반응형
맥도날드 신메뉴 스트로베리콘 리뷰 입니다 ㅎㅎ

오늘 날씨가 참 더웠어요. 근처에 맥도날드를 지나치는데 스트로베리콘 홍보포스터가 똬악! 바로들어가서 700원을 똬악! 주고 사먹었읍죠.ㅎㅎ


스트로베리콘 사면서 맥도날드 세이브존 노원점 사진도 좀 찍었어요. 점심시간이라 막 사람들 줄서있어요. 여기는 아직 무인주문기가 없나봐요. 줄서서 주문하고 스트로베리콘을 받습니다.

오 근데 초코콘은 바닐라아이스크림위에 초코씌워져 나오는데 스크로베리콘은 아예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따로 있네요. 오호홍

맛은요 음 이전에 먹은 딸기크림치즈라떼랑 비교해서 크림치즈가 빠지고 딸기맛이 더 강한맛 ㅎㅎ근데 딸기맛괜찮아요. 잘만들었음 ㅎㅎ 딸기맛이 좋아요. ㅎㅎ 칼로리는 142kcal ㅎㅎ 개인적으로 만족! 초코콘도 이렇게 섞여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솔티카라멜콘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