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아테나 홀릭 프리미엄 mp4 개봉기

by 박작가님 2019. 10. 18.
반응형

블루투스 되는 MP3 아테나 홀릭 MP4 언박싱(unboxing) 개봉기 입니다.

아테나 홀릭을 구매했더니 택배가 똭 도착했습니다. 후후

ATHENA HOLIC PREMIUM MP4 입니다.

슬림, 터치, 메탈, 풀컬러, 블루투스

블루투스가 되는 최초의 소형 mp3라고 하더라고요. 전면에 버튼이 없고 터치로 조작하는것이 특징입니다.

뒷면입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엠피지오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터치lcd, fm라디오, 녹음, 블루투스, mp3재생, mp4 동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검은색 상자를 열면

mp3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아테나 홀릭의 충격방지 플라스틱판을 살짝 들어내면

메뉴얼과 유선이어폰, 충전케이블이 아래에 깔려있어요.

아테나홀릭입니다.

새제품이라 번쩍번쩍 빛나네요. 버튼이 없고 터치로 동작합니다. 

측면에 온오프 버튼과 마이크로sd카드 넣는 곳이 있습니다.

자체 용량은 8GB 입니다. 마이크로SD카드를 장착하면 용량이 더 늘어나요

하단부에는 유선이어폰단자, 그리고 충전단자가 보이네요.

새로 산 블루투스 이어폰 써보니 잘 되네요. 단지 모든 블루투스가 다 되진않고 안되는 기종도 있다고 합니다. 제 경우는 아두이노 블루투스 스피커 모듈에 사용해봤더니 그건 인식을 못하더라고요.

사용해보니 mp3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잘 들을수 있고, mp4 동영상의 경우 제가 잘 못조작한걸수 있지만, 블루투스가 꺼지더라고요.

그리고 FM라디오의 경우 블루투스로 들을 수는 있지만, 아테나홀릭이 이어폰 케이블을 꽃으면 유선이어폰이 라디오 안테나 역할을 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면, FM 감도가 아주 나쁩니다. 거의 신호를 못잡아요. 이 부분은 참 안좋더라고요. 저는 블루투스이어폰 끼고 러닝하면서 라디오 들으려고 산건데, 블루투스 이어폰 끼면 FM라디오 감도가 아주 나쁩니다. 아쉬운 부분이에요.

반면에 유선이어폰끼면 FM라디오 잘 수신됩니다.

라디오는 포기하고 음악 위주로 들으려 합니다. 그 외에는 조작감이나 이런건 아주 좋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잘쓰겠습니다.

MPGIO 스마트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