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에서 나온 농후발효유,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블루베리 먹은 리뷰 입니다.


오프룻 블루베리 포장패키지디자인은 하얀색을 바탕색으로 사용하고 전면상단에 푸른색전경과 우유속 블루베리 사진을 넣었습니다. 중,하단에는 제품의 네이밍로고를 넣었고요. 요플레로고의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옆면 글자색은 같은 푸른바탕으로 통일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용량은 180ml이고 칼로리는 145kcal, 블루베리 6.4%, 파인애플농축과즙 1.44% 들어있어요.


빨대가 특이해서 옆면에 빨대사용법을 넣었네요. 오프룻 블루베리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5g, 당류 20g, 지방 2.6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칼슘 195m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블루베리시럽 16%(미국산), 설탕, 파인애플농축과즙(태국산) 9%, 혼합분유(외국산), 혼합제제, 효소처리스테비아, 유산균주 입니다.

원유함량하고 유산균 ml당 몇마리 들어가는지 기재되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원유함량은 다른요거트에도 안적혀있긴하지만 유산균은 대부분 원재료명에 적혀있는데 쪼끔아쉽네요.


상단은 딸기알로에처럼 생겼고요. 색깔만다릅니다. 오프룻만의 독특한 빨대를 꽂아서 먹어봅니다. 달달함 50% 새콤함 50%정도의 맛이고요. 블루베리조각알맹이가 빨대를 타고 올라옵니다. ㅎㅎ 알맹이씹는재미가 있어요. 달달함이 다른요거트의 1.5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제입맛에 넘 새콤하지않아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박작가의 맛 평가

블루베리맛 ●●●○○
새콤함 ●●●○○
달달함 ●●●○○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