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딸기 알로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딸기 알로에 먹은 리뷰입니다.


이마트24에서 현재 1+1 이벤트중이라바로 기릿 ㅎㅎ 딸가알로에와 블루베리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오프룻 딸기알로에는 전면 상단에 큼지막한 딸기사진을 넣고, 하단에 오프룻로고가 들어갑니다. 알로에는 따로 디자인은 넣지않고 글자만넣었네요. 딸기가 메인이고 알로에는 거들뿐인가봅니다.

종류는 농후발효유이고, 용량은 180ml, 칼로리는 145kcal입니다. 딸기 5.6%, 알로에 4%, 파인애플농축과즙 1.568%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5g, 당류 20g, 지방 2.6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칼슘 195m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딸기알로에시럽 16%(국산), 설탕, 알로에 25%(베트남산), 파인애플농축과즙(태국산) 9.8%, 혼합분유(외국산), 혼합제제, 효소처리스테비아, 유산균주 입니다. 유산균이 얼마나 들어가는지는 따로 표기되지않았네요 아쉽.. 유산균음료가 아닌 농후발효유니 아마 1000만마리이상들어가지않을까 생각되요.


상단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단부에 투명플라스틱 형태가 독특하네요.


왜그런가하니 빨대가 굉장히 크고 독특해요. 그래서 컵에다 꽂아먹었는데요. 아하 빨대로 딸기알맹이도 같이 빨려올라가네요. 알맹이가 있습니다! 오오! 딸기알맹이가 씹혀요. 굿. 그리고 일반농후발효유는 새콤한데 반해 오프룻은 단맛이 강합니다. 옛날에 슈퍼백이라는 떠먹는 요거트 먹는느낌이에요. 물론 농도는 더 낮아서 빨대로 마시기 편해요. 알맹이씹히는게 참 좋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맛 ●●●○○
새콤함 ●●○○○
달달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