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푸르밀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 사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5.
반응형
푸르밀에서 나온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 요구르트 블루베리에 이어 사과맛 먹은 리뷰 입니다.


종이패키지디자인은 블루베리랑 같은 레이아웃을 씁니다. 상단에 녹색사과가 요거트에 빠지는 사진을 넣고, 전면 좌측엔 제품명을, 우측엔 하지원배우를 넣었습니다. 하지원배우 동작이 살짝다릅니다. 손가락으로 사과를 가리키고 있어요.

종류는 발효유이고, 용량은 300ml, 칼로리는 135kcal입니다. 비피더스유산균도 블루베리와 같은 0.0007836%들어가고요. 사과농축과즙이 0.5%들어갑니다.


측면내용은 블루베리랑 같네요. 장에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유산균과 올리고당, 사과농축과즙이 들어가고, 배경색은 연두색입니다. 글자는 흰색이고 포인트에는 노란색을 적용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7g, 당류 18g, 지방 1g, 포화지방 0.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4.7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혼합분유(네덜란드산), 스위티스와이에프400, 올리고당 2%, 폴리덱스트로스, 가공전지분, 정제가공유지, 유크림, 사과농축과즙 0.5%(외국산), 유청분말, 펙틴, 구아검, 합성향료(사과향), 구연산나트륨, 수크랄로스(감미료), 유산균, 혼합제제, 비피더스유산균(ml당 1천마리 이상) 입니다.


요거트색은완전하얀색은아니고 살짝 연노란끼가 도네요. 맛은 새콤한 사과맛이에요. 양이 300ml라 벌컥벌컥마실수 있네요. 벌컥벌컥마시면 새콤한맛은 거의안느껴지고 그냥 사과음료처럼 느껴지고요. 입에 머금고 짭짭거리면서 먹으면 혀끝에 새콤한맛이 전달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새콤하지않아서 좋았어요.


박작가의 맛 평가
사과맛 ●●●○○
새콤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