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액티비아 업 시트러스 플레인 먹은 리뷰 입니다.

딸기랑 복숭아를 예전에 먹고 이번에 플래인을 먹어보네요. 7월 현재 GS25편의점에서 1+1 행사중입니다.


다논액티비아가 현재 판매량 세계1위래요. 과학적으로 증명된 20개국 특허유산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포장용기는 플라스틱이고 오목한 곡선형태인점이 독특하네요. 안쪽으로 곡선이 들어가서 손으로 잡는 그립감이 뛰어납니다. 패키지디자인은 전면상단에 브랜드명, 그 아래에 제품명과 설명이 들어가고 좌측하단에 조그맣게 레몬그림이 들어가요. 우측에는 지방 0%라는것을 강조했네요. 레몬그림이 들어란것은 그냥플레인이 아니라 시트러스플레인맛이라 그런가봐요. 전체적인 디자인으로 봤을때 20개국특허유산균(2주변화)->지방0%->시트러스플레인맛 순서로 제품을 강조한것으로 보입니다.

유산균음료는 2주정도 꾸준히 먹어야 장에서 유산균이 생성되어 효과를 본다고 하더라고요.


뒷면에는 상단에 제품의 특장점을 이미지로 넣었고요. 가장위에는 100년 장건강연구, 세계1위인점을 텍스트로 강조했어요.

그리고 하단에는 좌측에 영양정보가, 우측에는 원재료, 제조원 등 정보가 들어가요. 원재료랑 영양정보는 글자가 작고 흐려서 잘 안보이네요.
다양한 유산균이 들어가 글자가 작아질수밖에 없었을거 같아요.


액티비아 플레인의 용량은 210ml이고, 칼로리는 99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05mg, 탄수화물 19g, 당류 17g, 단백질 5.7g, 칼슘 210mg 구성되어있어요.


원재료는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정제수, 시트러스플레인시럽, 프락토올리고당, 결정과당, 오렌지농축과즙(브라질산), 레몬농축과즙(이스라엘산), 합성향료(시트러스향), 결정과당, 아미드팩틴, 유산균(덴마크산)[비피더스 액티레귤러리스 16억마리/병, 효소스테비아] 입니다.


상단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은박으로 한번 더 밀봉되어있습니다.


은박을 벗겨내면 음료가모습을 드러냅니다. 반투명한 요거트색입니다.

맛은 시트러스향나는 오렌지맛이 살짝 나네요. 막 강하진않고 은은합니다. 요거트맛하고 밸런스가 잘 맞네요. 딸기나 복숭아맛에 비해 달달함은 덜하지만, 은은한시트러스맛이 있어서 다른 플래인요거트보다는 먹을만합니다. 물론 큰차이는 없어요. 16억마리 유산균, 20개국특허, 판매량1위 요거트 액티비아 플래인이네요. 한번먹어보면 모르겠고, 한 2주간 먹어봐야 변화를 알수있을거 같아요. 리뷰를 쓰는 7월현재 가격은 1병 당 1800원 입니다. Gs25에서 1+1행사중일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