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그레 요맘때 딸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2.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딸기 먹은 리뷰 입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처음보네요. ㅎㅎ 7월 현재 이마트24편의점에서 1+1행사를 하고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포장패키지는 알록달록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먹은건 딸기맛이고요. 총용량은 70ml, 칼로리는 95kcal입니다. 딸기가 4%이상 들어가고, 유산균(S. thermophilus, L. bulgaricus) 10억마리 이상 들어있대요. ㅎㅎ


뒷면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0mg, 탄수화물 18g, 당류 15g, 지방 2.2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g 으로 구성되어있고요.


포장지 전면에 유통기한옆에 F1이라고되어있는것으로 보아 빙그레 남양주공장에서 만들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농후발효유 9.1%, 딸기시럽 8.9%, 물엿, 혼합분유, 데어리스프레드, 야자유, 기타과당, 샤베트믹스, 혼합제제(셀룰로오스검,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구연산, 정제소금, 합성향료(요구르트향, 딸기향) 입니다.


빙그레 요맘때 딸기입니다. 폰트가 귀엽네요ㅎㅎ


포장지를 벗겨내면 아이스크림형태는 윗 사진과 같습니다. 동글동글하고 사이사이에 딸기조각이 들어있어요.


맛은 딸기 샤베트맛납니다. 식감도 샤베트 얼린것같은 식감이에요. 중간중간 딸기조각이 들어있어서 씹는재미가 있습니다.


가끔 큰것도 들어있어요. 다시보니 딸기는 아니고 딸기샤베트?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원하게 아이스크림도 먹고, 장에좋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도 먹고 빙그레 요맘때 잘 나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