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브랜드 youus의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 1바 먹어본 리뷰입니다.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 들렀더니 신기한 우유가 있네요.

패키지가 엄청 귀엽죠? 제목도 센스가 넘칩니다.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 우유라니 ㅎㅎ

GS25에서 출시한 1바 우유입니다. 총 용량은 240ml이고요. 칼로리는 210kcal 입니다.

놀라운건 원유(국산)이 무려 86%, 바나나과즙 농축액 0.34%(고형분 68%, 과즙으로 1%) 들어있습니다.

원유가 86%라니 어마어마하네요. 딱 유제품 블로거 박작가가 좋아할만한 우유네요. ㅎㅎ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 줄여서 1바 입니다. 그림체도 넘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좋네요.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는, 매일유업 청양공장에서 만들고, GS리테일에서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습니다.

원재료는 원유(국산) 86%, 설탕, 정제수, 바나나과즙농축액(고형분 68%, 이스라엘산), 카로틴, 합성향료(바나나향, 바닐라향)입니다. 생각보다 원재료도 간단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원유 80% 이상 바나나우유는 빙그레 우유밖에 못본거 같은데 호오 이 우유 무척 흥미롭네요.

측면에도 신선한우유 86% 함유된점을 강조하는 문구가 적혀있고, 매일우유와 함께 만든 부분도 강조했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8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7g, 칼슘 240mg 입니다.

마셔보면 깜짝놀란대요 ㅎㅎ

따르는곳을 엽니다.

저는 빨대가 좋아서 빨대를 꽂아 먹습니다. 맛은요 호오 꽤 맛있네요. 우유 함량이 높아서 목넘김도 좋습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랑 상당히 유사한 느낌을 좁니다. 그리고 합성향료에 바닐라향도 첨가되어 있어서 맛이 부드럽고 좋네요. 지에스25에서만 파는게 참 아쉽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참 좋았습니다. 제가 여태껏 마셔본 바나나우유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좋은거 같아요. 특히 우유함량 86%가 넘 맘에 드네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