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남양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2.
반응형
남양에서 나온 초코에몽시리즈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먹은 리뷰 입니다.

남양에 초코에몽시리즈가 참 많네요. 심지어 이 우유패키지에는 도라에몽캐릭터도 없고 별 관련없는거 같은데 위에 초코에몽이라고 써있어서 놀랐습니다.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은 초코에몽 에스프레소랑 1+1이벤트 가끔하는데요. 이번에 상계동 홈플러스익스플러스에서 1천원행사 하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이름길다..)은 위 사진과같아요.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진한청색바탕에 전경색은 갈색으로 칠하고 그 안에 흰색 글자를 넣었습니다. 배경색과 전경색이 명도가 비슷해서 가운데 형광색 라인으로 구분해놓았네요. 센스쟁이~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70kcal 입니다. 벨지움생초콜릿이 0.2%, 코코아분말이  1.7% 들어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시던 초코우유와는 차원이 다른 맛과 향이라는점을 강조하고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40g, 당류 31g, 지방 9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7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1A등급원유(국산), 유크림(국산),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기타과당, 설탕, 덱스트린,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벨지움생초콜릿(가공유크림(프랑스산), 초콜릿(벨기에산)), 유화제, 셀룰로스혼합제제, 천일염, 수크랄로스(감미료), 합성향료가 들어갑니다.


윗면에 빨대를 꽂아서 먹을수 있게 해놓았지만 저는 종이팩을열어서먹는게 아직 익숙하네요. 종이팩을 열면 우유가 보이는데 진한 코코아 색입니다.
맛은요 음.. 확실히 초코우유를 몇번먹어본바로는 유크림하고 혼합탈지분유가 들어가면 초코맛이 강해지고 풍미가 좋더라고요. 민감하게 보면 약간의 텁텁함이 있지만, 확실히 달달하고 초코향이 강합니다. 칼로리가 높고 콜레스테롤이 들어가서 몸에는 안좋겠지만 맛은 달달 하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