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에서나온 3.4우유 달달한맛에 이어 딸기맛 먹은 리뷰입니다.

남양 3.4우유는 1980년애 출시된 제품의 복고디자인을 적용했대요. 정다운코끼리캐릭터와 더불어 자판기우유맛을 재현한 3.4우유맛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 코끼리가 1980년대 남양우유의 캐릭터였나봅니다. ㅎㅎ 3.4우유의 디자인가이드라인에 따라 달달한맛에서 배경은 똑같이 흰색이고  전경색만 파랑에서 빨강으로 바뀌었고요. 포인트칼라도 빨강이네요.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40kcal, 원유함량은 달달한맛보다 10%줄은 20%들어가고요. 딸기농축과즙이 0.108% 들어갑니다.


옆면은 달달한맛하고 같네요. 다른건 하단에 문구 하나 더 넣었어요. 딸기과즙 함유로 더 맛있다고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50ml, 탄수화물 40g, 당류 30g, 지방 6g, 포화지방 3.9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1A등급원유(국산), 덱스트린,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설탕, 기타과당, 유크림(국산), 딸기농축과즙(이스라엘산), 탄산수소나트륨, 정제소금, 유화제, 락색소, 수크랄로스(감미료), 합성향료입니다.


우유색은 연한붉은빛이도는 흰색입니다. 맛은 딸기우유맛인데요. 끝에 살짝 유크림맛이 나는거 같아요. 유크림으로 맛을 낸 가공유가 이런맛이더라고요. 맛은 큰차이없이 무난무난합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