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에서 나온 3.4 우유 달달한맛 먹은 리뷰입니다.


처음 이마트24편의점에서 이 우유를 봤을때 엄청신기하더라고요. 옛날 복고풍느낌의 종이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달달한맛이라니..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레츠기릿!


남양 3.4 우유는 추억의 맛이 나는 우유인점을 강조하고 있어요. 보통포장패키지에 과일사진을 넣는다던가, 카카오사진을 넣어 맛을 추측할수 있는데 이 우유는 뜬금없이 코끼리?!가 전면에 그림으로 넣어져있네요. 코끼리? 뭐지? 엄청궁금하게하네요.

패키지디자인의 배경색은 흰색이고 전경색은 파랑색, 그리고 포인트는 노랑색을 사용했습니다. 굉장히 복고느낌이에요.

용량은 300ml, 칼로리는 250kcal, 원유함량은 30%입니다. 칼로리가 쫌 높네요.


국내산 1A등급우유를 쓰고요. 유크림으로 추억의 맛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44g, 당류 30g, 지방 5.5g,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1A등급우유(국산), 덱스트린, 설탕, 기타과당,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유크림(국산), 정제소금, 유화제, 수크랄로스(감미료), 합성향료가 들어갑니다.


우유색은 새하얀색이고요. 맛은 옛날우유라더니 과연.. ㅎㅎ 맛은 소다맛우유네요. 달달하니 어디서 먹어본맛같아요. 예전에 소다맛아이스크림 먹었었는데 딱 그 아이스크림을 우유로 만든 맛입니다. 서주아이스크림 맛같기도 합니다. 달달한 우유맛입니다. 그냥 소다맛이라고 이름지어도 좋았을것 같아요. 정말달달한우유맛이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달달함 ●●●○○
우유느낌 ●●●○○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