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더 진하고 달콤한 덴마크 딸기딸기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3.
반응형
더 진하고 달콤한 덴마크 딸기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CU 5월행사로 2+1진행하고 있어서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알록달록하니 종이팩이 이쁩니다. 동원에서 만들었고요. 우유속에 딸기나 서울우유딸기처럼 300ml용량에 227kcal입니다.

엥? 얘는 원유가 아니네용 ㅎㅎ 탈지분유가 6%, 유크림이 5%들었어요.ㅎㅎ근데 다른 우유랑 다르게 딸기농축액이 1%!!! 타 딸기우유는 보통 0.1~0.3% 던데 무려 1%라니 굿굿 ㅎㅎ 그리고 특이하게 합성향료에 요구르트향이 들어가네요. ㅎ


맛은요 음.. 맛 괜찮네요. 정말 다른딸기우유보다 그 차이가 엄청 크진않지만 딸기향이 좀 더 진한느낌이 나네요. 제입맛에는 끝맛에 살짝 요구르트 느낌도 있고요. 원유느낌도 원유만큼은 아니지만 제법나는것같고요. 딸기우유 맛만보자면(큰 차이는 없겠지만) 제 입맛에는 지금까지 먹어본것중에서는  덴마크 딸기딸기우유가 제일 나은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맛 ●●●●○
달달함 ●●●●○
원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