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7.
반응형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현재 CU에서 5월 31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플리스무스라떼는 병에 담겨져 있어서 신기하네요. 보통 커피는 플라스틱컵이나 종이팩에 담겨져 있는데 말이죵. ㅎㅎ 심플리스무디를 캔커피로 분류할지 커피우유종류로 구분할지 헷갈리네요 근데 원유가 35%나 들어있어서 커피우유쪽이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패키지 포장지는 디자인이 무광에 깔끔하네요. 커피를 로고처럼 단순처리하고 금색으로 표현한게 고급스럽습니다.


동서식품에서 만들었고요. 맥심이라는 상표를 빌려서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용량은 240ml, 130kcal고요. 고카페인함량은 112mg입니다. 국내산우유를 35%사용하고요. 커피추출물이 14.4% 들어있습니다. 원산지는 다양한 커피종주국 커피를 배합해서 사용합니다. 설탕과 탄산칼륨 등 재료가 들어가고요.


색깔은 밝은갈색, 라떼 색이네요. 맛은 라떼맛인데 약간 달아요. 그러니까.. 카페에 파는 라떼에다 시럽응 한두방울 떨어뜨린 맛 입니다. 살짝 단맛이 아쉽지않게 넣은거같습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