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우유 쵸코, 딸기에 이어 부산우유 더담다 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부산에 해운대에 놀러 왔어요. 여기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세상에 부산우유가 없고 서울우유가 있어서 깜놀.. 부산에 어떤편의점에는 부산우유가 없을수도 있다라는 사실에 살짝 충격을.. 다행히 그 옆에 같은브랜드 편의점에서는 부산우유를 살수 있었어요. 여기도 흰우유만있고 초코랑 딸기는 없네요. 부산우유는 마트에서 더 쉽게 볼수 있어요. 편의점에서는 잘없어요. 특히 쵸코나 딸기는 부산우유임에도 정작 부산 편의점에서 보기가 쉽지않은 불편한 진실 ㅜ

2개 남은것중 하나 낼름 집어왔죠 ㅎㅎ

흰우유라그런지 별도에 사진은 들어가지않고 깔끔하게 그림만 넣었어요. 푸른색과 하얀색을 적절히 배치했어요. 서울우유랑 비교하면서 보면 재밌어요. ㅎㅎ 아래에 목장을 단순화한 초록색 언덕느낌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이에요. 전면에 제품명은 글쎄요 굳이 진한빨강색을 쓸필요가 있을까 싶은 느낌도 드네요. 물론 초록색의 반대색이 빨강이라 눈에 띄게 하려고 썼을거라고 생각되지만요.

전, 후면 디자인의 차이는 없습니다. 신선함을 더담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세균수 1등급 체세포수 1등급 원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총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40kcal입니다.

부산우유 더담다 흰우유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10g, 당류 10g, 콜레스테롤 20mg, 칼슘 210mg, 지방 8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5.4g, 단백질 6g 입니다.

흰우유라 첨가물이 없어서 그런지 탄수화물과 당류가 초코, 딸기우유대비 절반정도 적어서 좋아요. ㅎㅎ

원재료는 국산원유 100%(체세포수 기준 1등급, 세균수 기준 1등급) 입니다.

우유는 순백색 우유색깔 그대로 입니다. ㅎㅎ

맛은 음 그냥 흰우유맛이에요. 제 개인적인 느낌은 서울우유보다 맛있는우유 GT에 가까운 맛이었던거 같아요. 아주 소소한차이고 사실 기분탓에 그렇게 느껴졌을수도 있고요. 거의 정말 90%이상 흰우유는 다 똑같은거 같아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우유느낌 ●●●●●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