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딸기맛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2.
반응형
빙그레 딸기맛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딸기맛우유입니다. ㅎㅎ 바나나맛우유,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커피맛우유, 바닐라맛우유에 이어 5번째네요. ㅎㅎ


패키지는 빙그레 특유의 플라스틱 단지모양 통에 담겨있어요. 디자인은 별게 안들어가요. 딸기딸기스럽게 딸기색으로 글자가 플라스틱용기에 직접 인쇄되서 나와요. 빙그레로고만 눈에띄게 녹색을 썼네요. 플라스틱용기에 인쇄된종이를 붙이면  엄밀히말하면 종이와 용기를 분리해서 분리수거를 해야된다그러더라고요. 종이가 붙어있음 재활용이 힘들대요. 그에반해 빙그레는 플라스틱용기에 직접인쇄해서 재활용에도 신경썼어요.


딸기맛우유는 240ml이고 칼로리는 195kcal입니다. 딸기농축과즙(이스라엘산) 0.11%, 원유(국산) 78% 들어가요.
빙그레답게 높은 원유함량을 자랑해요. 빙그레가 빙그레했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7g, 포화지방 4.5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6g 이고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78%, 정제수, 설탕, 딸기농축과즙 0.11%, 혼합제제(토마토색소, 홍국색소), 합성향료(딸기향)이 들어갑니다.

원유함량이 높아서 붉은색내기가 쉽지않았나봐요. 토마토색소가 혼합제제로 들어간점이 특이하네요.


상단에 커버에는 바코드와 함께 제조원등 세부정보가들어갑니다. 가끔 무인편의점에서 계산하면 바코드가 어딨는지 헤맬때가 있는데 빙그레 단지우유는 상단에 잘보이는곳에 바코드가 있어 찾기편해요. 딸기맛우유는 빙그레 논산공장에서 만들었어요.


서울우유 빨대를 콕 꽂아먹습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 노란색빨대가 있는데 인기가많아 다 떨어졌는지 편의점에서 보기가 힘들더라고요.


맛은요. ㅎㅎ 진한딸기맛과 우유의 목넘김이 좋습니다. 믿고마시는빙그레단지우유에요. ㅎㅎ 원유함량이 높은데 맛도 괜찮아서 참 좋아요. 가격이 다른우유보다 쪼금비싸지만 높은 원유비율, 꼭필요한 원재료만 넣은것을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가됩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