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9.
반응형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특유의 단지모양 플라스틱병에 담겨있습니다. 둥근 면에다 어떻게 글자를 인쇄했는지 신기하네요. 용기가 반투명이라 따로 배경색이나 그래픽패턴은 없고요. 글자색은 하늘색, 그리로 로고는 연한빨강색, 그리고 유통기한이 검은색으로 인쇄되어있습니다. 2도인쇄로 출력후 유통기한은 매일매일다르니 따로 도장같은걸로 찍어내는거 같아요.


용량은 240ml고요. 칼로리는 142kcal 입니다. 바나나(인도산)농축과즙이 0.315%, 원유(국산)이 83% 들어갑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1g, 당류 21g, 지방 3.6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5g 이고요.


원재료는 원유 83%, 정제수, 설탕, 바나나농축과즙 0.315%, 카로틴, 합성향료(바나나향, 바닐라향)이 들어갑니다.


뚜껑은 파란색 은박비닐로 덮어져있어요. 요구르트은박보다 2~3배정도 두꺼운거 같아요. 그래서 빨대는 위와같이 한쪽끝이 날카롭게 된걸로 선택하셔야합니다.


이렇게 콕 찍어 먹음 됩니다. 맛은 바나나맛우유 오리지날보다 연합니다. 라이트라는이름에 딱 맞게 바나나향이 30%정도 적게나고 바닐라와 우유맛이 좀 더 납니다. 맛은있는데 저한테는 오리지날 바나나우유가 제 취향에 더 맞는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얘도 나쁘진않아요. 원유 함량이 높고 원재료가 단순해서 빙그레는 믿고 마십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바나나맛 ●●●○○
바닐라맛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