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4.
반응형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라떼에 이은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입니다.

바닐라라떼가 바닐라향과 달달함, 커피의 쌉쌀함이 다소 강하게 느껴져 놀랐었습니다. 요번엔 카라멜 마끼아또를 먹어보았어요.


용량은 바닐라라떼와 같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40kcal로 바닐라보다 5kcal 적네요. 카라멜시럽은 0.075%들어가고, 카페인은 70mg 들어갑니다.

바닐라라떼처럼 작은 패트병에 들어있고요. 패키지또한 투톤으로 배경색은 진한주황색이고 글자는 하얀색으로 표현했습니다. 색상을 잘 정리한것같아요.


영양성분은 바닐라라떼와 거의같습니다. 당류와 포화지방이 조금 비중있게 들어갑니다.

원재료는 우유가 35% 들어가고, 브라질산 NY2 원두커피추출액이 21.8%,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이 0.538% 들어갑니다. 그외칠레산 카라멜시럽과 합성향료, 설탕등등이 들어가네요.


뚜껑을 열면 커피가 보이는데요. 바닐라라떼보다 다소 진합니다. 마셔보면 카라멜마끼아또의 진한맛과 브라질원두의 쌉쌀함이 느껴져요. 아 바닐라라떼에서 느꼈던 쌉쌀함의 정체는 브라질 원두인것같습니다! 제입맛에 다른 카라멜마끼아또에 약간 진한 원두향과 쌉쌀함이 느껴졌어요. ㅎㅎ 막 이질감은 없는데 독특하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