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신제품 푸르밀 인디안밥 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3.
반응형
푸르밀에서 새로나온 고소한 옥수수 그대로! 인디안밥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와 인디안밥이 우유로 나왔네요. 옛날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과자인데요. 우유가 나오다니 참 반갑고 새로워서 한번 먹어봤어요.


인디안밥우유는 노랑색배경에 검은색전경, 포인트색으로 붉은색을 선택했어요. 노란색하고 검은색이 명도채도상 가장 대비가 강해서 눈에 확띕니다. 전면에는 우유에곁들인 인디안밥과자사진과 인디안캐릭터일러스트가 넣어져있습니다.


전면과 후면이 같아보이지만 윗부분이 앞뒷면이 미세하게 다르네요. 인디안밥우유라는 문구가 한면에만있어요. ㅎㅎ

인디안밥우유의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원유가 20% 들어가고, 조제스위트콘파우다가 1.5%, 스위트콘시즈닝이 0.05% 들어갑니다.


푸르밀과 농심이 함께 만들었대요. ㅎㅎ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7g, 당류 25g, 지방 5.1g, 포화지방 4.2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8g 입니다. 콜레스테롤이 약간 들어있어요 ㅜ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20%(국산), 설탕, 탈지분유(외국산), 가공전지분(외국산), 정제가공유지(외국산), 유크림(외국산), 스위티스와이에프400, 조제스위트콘파우다 1.5%(뉴질랜드산), 카라기난, 스위트콘시즈닝 0.05%, 합성향료(옥수수향), 혼합제제(규소수지, 유화제, 셀룰로오스검) 입니다.


종이팩을 열면 우유는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노란빛도는 흰우유입니다. 먹어보면 맛은요 첫맛은 아주미세하게 오곡라떼같은맛이 잠깐나고요. 이후에 옥수수맛과 달달한맛이 납니다. 옥수수아이스크림을 녹여먹으면 날법한 맛입니다. 옛날에 인디안밥과자를 우유에 타서 먹은적이 있는데 오래 섞이면 인디안밥맛이 우유에 배거든요. 그맛하고도 비슷한거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인디안밥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