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우유속에 딸기과즙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
반응형
매일우유 우유속에 시리즈 마지막 5탄! 우유속에 딸기과즙 리뷰입니다. 딸기와 우유의 신선한 만남!

레스기릿!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우유속의 시리즈가 그렇듯 300ml입니다. 전 요 300ml가 딱 적당한거 같아요. 200ml대는 뭔가 아쉽고 500ml는 오래먹을수 있지만 먹다보면 쪼끔 질림 ㅎ 칼로리는 200kcal 이고 원유가 35% 들어있네요. 환원유가 아니라 원유인점 아주 칭찬해! 딸기과즙농축액 0.56% 요건 좀 아쉽쓰 넘 적어요. 이전에 카라멜마끼아또랑은 달리 수크랄로스(감미료)가 약간 들어가나봐요.


색깔은 그냥 하얀색에 아주 미세하게 붉네요. 패키지는 하얀색이라 우유느낌을 잘 살렸고 딸기가 퐁당빠지는 사진을 넣었네요 굿굿.

제일중요한 맛은~ 음 그냥 딸기우윤데 첫맛도 좋고 끝맛도 무난하네요. 너무 달지않게 잘 만들었어요. 먹어본 딸기우유중엔 제일 나은듯해요. ㅎㅎ

목넘김도 좋고 밸런스가 잘 맞음 ㅎ 제가 딱히 딸기매니아는 아니라 더 자세히 표현은 못할거 같아요. ㅎㅎ 무난무난합니다.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하고 비교하면 딸기맛이 살짝 약하고 우유맛이 강합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어요.

매일우유브랜드가 자체우유도 생산하고 브랜드 이미지도 좋아서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