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
반응형
매일우유 우유속에 코코아, 우유속에 망고, 커피속에 모카치노에 이은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 리뷰입니다.

CU 5월 2+1행사상품이고요. 지난번에 못마셔본 우유속에 딸기와 같이 구매하였어요(다른하나는 제가 젤 좋아하는 모카치노 ㅎㅎ)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는 300ml고 고카페인이 80mg 들어있어요. 186kcal로 얘도 용량대비 칼로리가 꽤 높네요. ㅎㅎ 원재료및 함량이 깔끔하네요. 일단 원유가 45% 들어있어요. 요 시리즈는 원유함량이 높은편에 속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ㅎㅎ 그외에도 에스프레소 커피추출물이 2%, 생카라멜시럽이 1.2% 들어있고요. 그 외에는 탈지분유, 식염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카라멜향) 요렇게 들어있어요.


색깔은 흰우유에 약간 카라멜 빛깔이 나네요. ㅎㅎ 제가 성씨가 박씨인데 얘도 글자가 박이네요(tmi..)

한번먹어봅시다!

맛은요. 음.. 카라멜마끼아또맛이에요. ㅎㅎ 커피전문점에 카라멜 마끼아또맛하고 정말 비슷해요. ㅎㅎ 아마 첨가물이 적어서 그런가봐요. 상당히 비슷비슷~ 얘도 달달하긴 한데 우유의 청량한 목넘김이 있어서 괜찮네요. 이전에 먹은 든든 스무디의 농도있고 두꺼운 식감에서의 단맛과는 다르네요. 음 비교해보면 솔티 카라멜콘하고도 비슷한 맛이네요. 같은 카라멜계열이라 그런가봐요. ㅎㅎ 1500원 제품에 2+1행사면 3000원에 3개를 먹을 수 있으니 300ml 1개에 천원꼴이라는 얘긴데, 솔티카라멜콘이 900원인데 양이 적고 카라멜은 겉에 쌓여있는거 고려하면 개인적으로 봤을땐 커피속에 카라멜마끼아또가 좀 더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커피속에 카라멜마끼아또 맛있습니다. ㅎㅎ 카라멜마끼아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