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카페베네 카페모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4.
반응형
푸르밀에서 나온 카페베네 카페라떼에 이은 카페모카 먹은 리뷰입니다.

카페라떼 넘 맛있어서 얘도 기대가 됩니다.


카페모카는 카페라떼와 같은 사진을 쓰고요. 배경색을 초록색으로, 글자색을 연하고밝은 갈색계열로 바꿨네요. 배경색과 명도차가 확실히 나서 글자보기 넘 편합니다. 아주칭찬해 ㅎㅎ

용량은 200ml에 칼로리는 130kcal이고 대표적으로 프리미엄커피추출액이 22.1%, 커피파우다 0.37%, 코코아분말 0.4% 들어갑니다. 총카페인은 60mg 들어가요.


영양성분은 카페라떼와 거의같고요. 원재료를 잘 보니 프리미엄커피추출액22.1%중 브라질이 99%고 과테말라산이 1%네요. 이 조합은 뭐지 ㅎㅎ 카페라떼도 다시 봤더니 이 조합이더라고요. 신기합니다. ㅎㅎ 역시 인도산커피파우더 들어가고요. 네덜란드산 코코아분말이 들어갑니다.


바로 맛을 봅니다. 맛이.. 훌륭합니다. 카페베네시리즈만의 아이덴티티가 있네요. 첫맛에서 원두의고소함과약간의 코코아맛이 느껴지고, 끝맛에서 왠지모를 카라멜팝콘의 구수함이 느껴져요. ㅋㅋ 카라멜팝콘의 구수함이 뽀인뜨네요. 제입맛에 잘 맞네요. 그래 이맛이야. 설명하자면 매일우유의 커피속의 모카치노맛에 끝에 카라멜팝콘향이 들어간맛이에요. 원유함량은 아쉽지만 맛이 좋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구수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