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GS25 유어스(youus) 팥빙수 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4.
반응형
GS25 PB브랜드 유어스의 피나콜라다우유에 이은 팥빙수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디자인 디자인레이아웃은 피나콜라다와 동일해요. 전경색은 하늘색이고 흰색과 진한파랑색으로 제품명을 강조했어요.

총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65kcal입니다. 팥분말이 1%, 가당연유가 0.5% 들어있어요.


측면에는 우유 설명을 넣었어요. 더운여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수 있대요. 여러 설명중에 팥과 오크가  들어 식사대용으로도 즐길수 있다는 부분(볶은혼합곡물내 오트 40% 함유)이 인상깊네요.

팥빙수우유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6g, 당류 24g, 지방 4.5g, 포화지방 2.8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칼슘 145m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20%(국산), 정백당,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기타과당, 유크림(이탈리아산), 팥분말 1%(중국산), 가당연유 0.5%(국산), 볶은혼합곡물분말, 혼합제제(결정셀룰로스, CMC, 구아검), 카라기난, 식염, 합성향료(팥향, 밀크향) 입니다.


우유는 약간 흰색에 팥 색깔이 연하게 도는 색이네요. 맛은요. 첫맛은 딱 팥빙수 녹아서 국물 마실때 그 맛이에요. 정말 딱 그맛이 납니다. 근데 끝맛에 살짝 곡물맛처럼느껴지는 맛이 아주 살짝나요. 근데 이 끝맛은 차라리 없는게 나을러 같은 그런맛이네요. 썩나쁘진않은데 그냥 팥빙수를 먹는게 낫지않을까 싶은 맛입니다. 요새 패스트푸드점에서 팥빙수 쉽게 구매가능한데 굳이 팥빙수 녹은맛의 우유를 먹을지는 살짝 의구심이 드네요. 맛자체는 나쁘진않은거 같아요. 팥빙수느낌도 잘 표현했습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팥빙수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