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에서 나온 생초콜릿이 깜짝 토핑된 에스프레소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완전 진하고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라떼에 사치스러운 생초콜릿 토핑으로 완성한 절정의 커피래요.

커피 패키지 디자인은 약간 팝아트가 생각나는? 구불구불한 형태의 패턴이 상단에 있고, 그 한가운데에 라떼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중단에 벨지움초콜릿문구와 함께 초콜렛사진이 있고요. 그 아래에 흰색바탕에 제품명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뒷면에는 빨대를 꽂아먹을 수 있게 표시가 되어 있고, 하단에 대략적인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10kcal입니다. 안티구아 블렌드 커피추출액(고형분 3.4% 이상) 2.3%,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고형분 33%이상) 2.1%, 원유 10%, 코코아분말 0.1%, 벨지움 생초콜릿 0.05% 들어갑니다. 총 카페인함량은 100mg ㅣ입니다.

이 커피우유는 남양 생초콜릿우유?랑 2+1 또는 1+1으로 자주 행사를 합니다. 현재 단품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최상급 과테말라 안티구아 블렌드 에스프레소와, 벨지안 초콜릿의 만남. 23인의 커피스페셜리스트의 맛테스트로 찾아낸 절정의 테이스트! 설명이 어마어마하네요.. ㄷㄷ

이 제품은 남양유업 경주공장 또는 나주공장에서 만듭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45mg, 탄수화물 30g, 당류 28g, 지방 7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7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1A등급 원유(국산, 세균수 기준),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유크림(국산), 설탕, 기타과당, 안티구아블렌드 커피추출액(커피원두:과테말라산(안티구아 5%), 30%, 온두라스산 25%),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커피원두:브라질산), 코코아분말(스페인산), 벨지움 생초콜릿(가공유크림:프랑스산, 초콜릿(벨기에산)), 탄산수소나트륨, 유화제, 합성향료(커피향, 밀크향, 초콜렛향) 입니다.

우유를 옆으로 열면 위 사진처럼 커피우유가 나옵니다. 약간 연한듯한 커피우유색이고요.

맛은 커피우유맛+초코맛입니다. 모카치노랑 비슷하면서도 조금 다르네요. 원유함량이 10%뿐이라 달달합니다. 가끔 초코우유도 먹고싶고, 커피우유도 먹고싶을때 이거 먹으면 참 좋더라고요. 아쉽게도 제가 주로 다니는 CU편의점에는 없어서 많이는 못먹고 있습니다. ㅜ 얘는 저희동네 세븐일레븐이나 GS에 주로 있더라고요. 초코에몽 남양 내가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하고 1+1일때 사먹으면 꿀맛입니다. 그 고급진 생초콜릿은 너무 달았는데 생초콜렛에스프레소라떼는 맛 벨런스가 잘 맞는거 같아요. 원유함량이 쪼끔 아쉽네요. ㅎ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1+1이라니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모카라떼나 마끼야또를 많이 먹거든요. 생초코라니 맛이 기대되요.^^

    2019.08.06 14: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