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음료 소믈리에] 무민 아이스쵸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5.
반응형
무민 아이스쵸코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즈음 종이팩가공유나 플라스틱 가공유만 먹다가 새로운걸 먹었습니다. 무민 아이스쵸코인데요. 이건 비닐팩에 담겨있고 별도로 아이스컵을 구매해서 아이스컵에 따라먹는 음료입니다. 커피류, 아이스티 등등 종류가 많은데 무민캐릭터가 있고 초코맛을 좋아해서 이걸로 기릿했습니다.

포장전면에 무민캐릭터가 똬악 들어가 있어요. 그외에는 단순합니다. 아이스초코맛이고 용량은 230ml, 칼로리는 200kcal입니다. 코코아분말이 1.43% 들어있습니다.

갈색바탕에 글자색은 하얀색으로, 하얀색바탕에는 갈색으로 구분했습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어떻게 먹는지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무민 아이스쵸코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98mg
탄수화물 40g
당류 38g
지방 2g
단백질 4g 입니다. 탄수화물하고 당이 쪼끔 많이들어가네요.

무민캐릭터를 정식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작권법도 있어서 무조건정식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안그럼소송들어옵니다.ㅎㅎ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전지분유(국산),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1.43%, 탈지분유(미국산), 합성향료(초콜릿향, 밀크향), 유화제 등등.. 이 들어갑니다.

얼음컵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얼음이 각얼음이 아니고 이쁘게 모양이 각각 다르게 생겼네요.

절취선따라 자른뒤 아이스컵에 졸졸 따릅니다. 색깔이 포장지색처럼 진하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딱종이컵이 가득찰정도의 양이네요. ㅎㅎ

빨대를 꽂아서 먹습니다. 맛은요. 제입맛엔 생각보가 밍밍하네요. 코코아물맛에 가깝네요. ㅎㅎ 우유맛은 보통가공유에 절반정도 느껴지고, 코코아맛이느껴지는데 많이달달하진않고요. 적당히 무난무난한거 같습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