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음료 소믈리에] 정식품 리얼 코코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1.
반응형
정식품에서 새로나온 리얼 코코넛 먹은 리뷰 입니다.

정식품은 베지밀 두유로 오랜기간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약간 두유계의 빙그레바나나우유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믿고마시는 브랜드에요.


베지밀B와 베지밀B검은통두유 사이에 똬악! 바로 기릿!


코코넛음료로는 옛날에 코코팜이라고 탄산음료로 저는 처음 접한기억이 있습니다. 이후에 코코넛우유도 한번먹어보긴했는데 확실히 초코랑은 다른맛이 나더라고요.

정식품의 리얼코코넛의 패키지디자인은 하늘하늘한 그라데이션 배경에 전면 상단에는 제품명을 넣고 하단에는 코코넛 사진을 넣었어요. 맛있는코코넛이 꼭꼭씹힌대요. 용량은 235ml이고 칼로리는 90kcal입니다. 칼로리가 은근 적네요. 굿. 코코넛밀크액이 80% 들어가고요, 패키지 후면은 같은 디자인이고  빨대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정식품 리얼코코넛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8g, 당류 8g, 지방 6g, 포화지방 5g, 칼슘 250mg, 비타민D 4 micro g, 비타민E 11mga-TE 입니다.

 


원재료는 코코넛밀크액 80%(태국산), 정제수, 나타드코코 5%(베트남산), 설탕, 탄산칼슘, 아라비아검, 유화제, 정제소금(국산), 합성향료(코코넛향), 젤란검, 비타민D아세테이트혼합제제, 드라이비타민D3가 들어갑니다.

믿고먹는정식품 코코넛밀크액함량이 높아서 좋네요.


코코넛 알갱이가 들어있으니 잘 쉐킷쉐낏 흔들어서 빨대를 꽂아 먹습니다. 과연! 알갱이가 빨대속으로 쏙쏙들어오네요. 맛도 코코넛맛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코코넛처음드시는분들은 살짝적응안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먹을만해요. 예전에 코코넛워터음료 ZICO라고 있었는데 그건 맛이 심하게 없었는데 이건 코코넛밀크가들어가서 먹을만하네요. 예전 코코팜 탄산음료에서 단맛이 50%줄고 요거트느낌대신 우유느낌이 드는 맛입니다. 첫맛은 코코넛맛이고 끝맛에 우유의 풍미가 살짝돌아요. ㅎㅎ 용량도 235ml면 적당하고 칼로리도 90kcal로 왠만한 가공유보다 적고요. 칼슘하고 비타민들어가서 건강에 좋을거같아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코코넛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