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이마트24 핵인싸 아이스크림 바나나에 반하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5.
반응형
이마트24에서만 판매하는 핵인싸 아이스크림 3종 중 하나인 바나나에 반하나 먹은 리뷰 입니다.


핵인싸아이스크림은 3종으로 바나나에반하나, 마이쮸바, 이천쌀콘 입니다. 1+1, 2+1 행사중이고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나 봅니다. 저는 바나나에반하나로 기릿!


바나나에 반하나 포장 패키지는 노랑색 바탕에 바나나사진을 넣었는데요. 안에 귀여운캐릭터가 있네요. ㅎㅎ 상단에는 I'm e 마트가 표기되어있어요.


상단에 캐릭터가 옛날에 일본에 갔을때 봤던 타마고 캐릭터랑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캐릭터가 맞네요. 일본브랜드와 캐릭터사용라이센스를 체결해서 쓰나봐요. 근데 타마고는 계란캐릭턴데 왜 바나나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지.. 같은노랑색이라서 그런거 같단 생각이 들어요.


바나나에 반하나는 동그린(주)에서 제조하고 이마트24에서 유통합니다. ㅎㅎ


총 내용량은 130ml이고 칼로리는 15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30ml, 탄수화물 34g, 당류 22g, 지방 1.5g, 포화지방 1.1g, 단백질 1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기타과당, 탈지분유(외국산), D-소비톨액, 유청(국산), 정제야자유(외국산), 덱스트린, 바나나농축액, 합성향료(바나나향), 혼합제제(구아검, 로커르트콩검, 타미린드검, 카라기난), 유화제, 혼합제제(베타카로틴, D토코페롤,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랜글리콜, 글리세린, 정제수) 입니다.


비닐을 열면 이렇게 쭈쭈바형태의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뒷면에는가위없이도 열수있게 손잡이가 붙어있어요.


커팅표시가되어있는부분을 꺾으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ㅎㅎ


떼넨부분부터 먼저 먹고, 몸통을 그 다음에 천천히 먹습니다. 오늘내일 폭염주의보라 엄청 더워서그런지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바나나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나나맛아이스크림이 잘 없는데 이마트에서 잘만들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