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오트 밀크 카카오닙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름이 넘 특이해서 놀랐어요. 일반 편의점에는 잘 없고, 롯데마트에서 처음 보고 구매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2019년 8월 현재 롯데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해서 구매했고요. 롯데마트 판매가는 1290원인데 무려 4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를 하더라고요. 바로 구매했습죠.

Far from Milk, Just Oat Milk, Cacao Nibs라고 적혀 있어요. 용량은 180ml이고 칼로리는 50kcal 입니다.

귀리유 77.9%[고형분 3.4%이상, 귀리페이스트(필리핀), 귀리후레이크분말(캐나다), 정제수], 카카오닙스 분말 0.1%(페루산)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70mg, 탄수화물 9g, 당류 3g, 지방 1.5g, 단백질 1g입니다.

제조원은 전북 익산시에 (주)연두라는 곳이고요. 유통은 경기도성남에 있는 (주)빅썸에서 합니다. 그리고 연구개발을 서울대학교에 있는 (주)지식과나눔에서 했대요. 서울대에서 연구해서 개발한 음료인가봐요.

향료, 보존료, 유화제, 소포제를 첨가하지 않은 점이 인상깊어요. 오트밀크라니 독특하네요.

맥도날드에서 콘파이랑 같이 먹어보았어요. 상단에 뜯기 편하게 표시가 되어 있어요. 저 부분을 잡고 뜯으면 쉽게 뜯어집니다. 안에는 음료가 들어있어요. 색깔은 약간 옅은 갈색입니다.

맛은요 솔직히 말하면 좀 밋밋했어요. ZICO라는 카카오음료가 있는데 맛이 비슷해요. 약간 오트맛이 느껴지는게 차이점이랄까.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맛은 맹맹하게 느껴졌어요. 당이 적게 들어가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