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지웨이 올스타웨이 초코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1.
반응형
보충제 전문기업 지웨이에서 나온 올스타웨이 초코맛 먹은 리뷰 입니다.

보충제가 여러브랜드가 있겠지만 저는 주로 프로게이너와 지웨이 제품을 이용하는데요. 이유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입니다. 보충제를 자세히보면, 건강기능식품이 있고 일반가공식품이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이 조금 더 비싼대신에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아 성분의 안전성이 검증되었기때문에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건강기능식품, 그 중에서도 올스타웨이는 가격부담없이 즐길수 있도록 나온 보충제입니다. 농축유청단백 WPC프로틴이 주성분인데요. 단백질함량에 따라 WPC, WPH, WPI로 나뉘어지는데 생산단가가 가장 높은건 WPI고 그담이 WPH, 마지막이 WPC입니다. 재료는 같은데요.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우유소화못하시는 분들은 WPH나 WPI를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흡수력에서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다 같은 재료라 단백질의 질이나 이런건 3종류다 같기때문에 흡수력조금느린거랑 유당불내증관련내용빼면 전문운동선수가 아닌 저같은 보통사람은 WPC로도 차고넘치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원물보충제도 잠깐먹었었는데 너무 맛이 없고 비려서 원물은 피하게 되더라고요. 지웨이올스타웨이는 초코맛이라 물에타먹어도 먹을만합니다.


포장패키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노랑노랑하죠 ㅎㅎ 그림이나 사진같은것은없습니다. 가지고 다니지 않고 집에다 놓고 먹는거라 넣을필요성이 사실 별로 없죠. 그냥 잘보이게 큼지막한 글씨로 올스타웨이 초코맛 93% 프로틴 내용전달 요거면 패키지의 역할은 충분한거 같습니다. WPC만 들어간줄 알았는데 WPH도 일부들어있나봐요. 요런거 좋죠. ㅎㅎ 왜이렇게 만드냐면 흡수속도가 다르기때문입니다. 단백질이 천천히 오래 흡수되는데 근육발달에 더 좋대요. WPH가 흡수되고 이후에 WPC가 흡수되도록 만들었나봅니다.

비타민 미네랄 BCAA L글루타민 요런거 들어있네요. 운동할때 회복을 돕는성분입니다. BCAA는 워낙 중요해서 따로 팔기도 하더라고요. 많이는 안들어가겠지만 들어가긴한다는거에 약간의 위안이 됩니다.

용량은 2kg 이고 단백질은 1회분량 33g당 22.4g들어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고 이력추적도 됩니다. 믿고먹을수있습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죠. ㅎㅎ 몸상하면 안되니까.

영양성분은 이렇습니다. (1회분량 33g)

열량 120kcal
탄수화물 7g
단백질 22.4g
지방 1g
나트륨 125mg
조단백질 22.4


원재료명은 사진과 같아요. ㅎㅎ 농축유청단백 80%, 유단백가수분해물 13%, 옥수수전분, 코코아분말, 아미노믹스분말, 비타믹스분말, 초콜렛항분말 등등이 들어갑니다.


패키지상단이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이 간편합니다. 지퍼백을열면 보충제가 보여요. 그냥 코코아가루처럼 생겼어요. ㅎㅎ 저는 한두달정도 먹은뒤라 양이 많이 줄어있어요. ㅎㅎ


플라스틱 스푼도 안에 들어있어요. 스푼을 꺼내봅니다. 그리고 보충제살때 같이 옵션으로 구매한 프로게이너 쉐이커에 물을 따르고 보충제를 2숟갈 넣습니다.


뚜껑을 닫고 쉐킷쉐킷! 하면 사진처럼 섞여요.


조금 덜섞였는데 그냥 먹습니다. ㅎㅎ 맛은 보충제라 그런지 완전맛있거나 하진 않고요. 그냥 초코맛조금 따라했구나 먹을만하구나 정도 맛이에요. ㅎㅎ 그래도 원물에비해선 엄청먹을만해요. 비릿하지도않고 목넘김도 좋네요. 우유에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물에타먹어도 먹을만합니다. ㅎㅎ 모두들 몸짱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