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커피 소믈리에] 베스킨라빈스에서 연유라떼 먹어 봄+꿀팁

by 박작가님 2019. 6. 13.
반응형
베스킨라빈스에서 연유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데요.
예전엔 베스킨라빈스31이라고 31가지 아이스크림 중 선택이 가능해서 그렇게 불렀는데 요즘은 새로운아이스트림 종류도 많아지고, 아이스크림케익도 생겨서 그냥 베스킨라빈스라고 많이들 부르는거 같아요. 베라라고 줄여부르기도 하고요.
 
얼마전부턴  cafe BRis라고 해서 원두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화가 큰 트랜드인거같아요. 패스트푸드브랜드나 아이스크림브랜드나 기타요식업도 요새는 카페를 같이 하는 추세죠. ㅎㅎ

저는 상계백병원 맞은편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했어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카페브리즈 5종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바로 기릿~

점포는 크진않고 아담아담해요. 주로 테이크아웃하는 매장이고요. 상계백병원직원분이나 근처직원분들이 많이오더라고요. 낮시간대에 가서 앉을자리가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근데 사장님 혼자계셔서 사람들 주문이 밀렸어요. 직원을 둘정도는 둬야 맞는거 같아요.

저는 연유라떼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커피5종 50% 할인 ♡♡

연유라떼 아이씁니다. ㅎㅎ 아래에 연유가 깔려있고 그 위에 물과 에스프레소를 얹었어요. 색깔 이쁘죠. ㅎㅎ 베스킨라빈스는 브랜드컬러가 핑크색이라 플라스틱컵상단덮개도 투명핑크색으로 만들었네요. 빨대도 핑크색 ㅎㅎ 손이 차갑지않게 씌워놓은 골판지에는 카페브리즈라고 적혀있습니다. BR 글자색을 핑크색으로했네요. 저 BR은 baskin robbins의 BR인가봐요.

베스킨라빈스커피는 커피산지 농부들의 삶과 자연환경까지 생각하는 열대우림동맹인증 생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ㅎㅎ

쉐낏쉐킷 빨대로 연유와 커피를 잘 섞으면 저렇게 위아래색이 섞여서 아이스커피색이 됩니다.

투명플라스틱컵에도 베스킨라빈스 로고가 인쇄되어있었네요. 로고 참 이쁩니다.

골판지종이는 앞뒷면에 다른내용이 인쇄되어 있어요. 뒷면에는 65% 인증커피생두 로고와, 베스킨라빈스로고, 그리고 해피스캔QR코드가 인쇄되어있어요. QR코드를 찍어봅시다.

요렇게 해피포인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베라의 해피한혜택들을 볼 수 있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하단에 해피포인트 어플을 다운받을수 있는 링크도 있어요.

연유라떼 적당히 달달하니 맛나네요. 카페라떼에 연유맛을 더한 맛입니다. 카페라떼나 아메리카노 써서 싫으신분들께 추천해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