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코엑스 정통 초콜렛 카페 토이셔 다녀왔숑

by 박작가님 2019. 4. 23.
반응형
코엑스에서 진한 초콜렛라떼 먹고싶다면?!

코엑스 정통 초콜렛 카페 토이셔 다녀왔어요. ㅎㅎ

토이셔는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바깥쪽에 위치해있고요. 넓진않지만 아담하고 다양한 초콜렛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무엇보다 진한 진짜 초콜렛을 갈아서 만든 초콜렛라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스초콜렛라뗀데요. 저는 다크로 먹었어요. 맛은 다크라서 정말진하고 설탕별로 안들은것같은 어른의 맛이 납니다. 다크가 아닌 일반으로 시켰다면 약간달았을거 같아요. 다크는 음 약간 드림카카오 80%가 있다면 이런맛일까 라는 느낌이에요.

초콜렛을 갈아만들어서 잘씹다보면 알갱이가 느껴지는게 장점이고, 알갱이가 있어서 약간우유랑 완전히 화학적으로 섞이진않은 겉도는 느낌이드는건  어쩔수없는거 같아요. ㅎㅎ얼음은 딱딱한 일반얼음이아니고 모양은 저렇게 생겼어도 잘 부서지는 얼음이더라고요. ㅎㅎ얼음 맘에들었어요.

정통초콜렛 구경하시거나 갈아넣은 진짜 초콜렛라떼 드시고 싶으심 여기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