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타우린이 들어있는 커피, 트리플스트롱 에스프레소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20.
반응형

타우린이 들어있는 커피, 퍼펙트 아이스 트리플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트리플 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탕ㅜ린이 100mg 함유되어 있대요.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전체적인 패키지디자인은 파랑색배경에 흰색으로 칠하고 강조부분은 노랑색과 검정색으로 강조했습니다.

가격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019년 10월 현재 2,000원에 판매중이에요.

동원에서 만들었네요. 오늘을 사는 당신을 위한 커피 입니다. 타우린 1,000mg 함유로 더 강력한 하루를 보낼 수 있고, 브라질 lguacu회사 추출 공정으로 원두향이 뿜뿜 하대요.

트리플 스트롱 에스프레소라떼의 총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185kcal 입니다. 동원 F&B 수원공장에서 만들었고요. 원재료는 원유 50%(국산), 정제수, 스위티스-디에스500,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 3%(고형분 함량 33.8% 이상, 원두: 브라질산), 유크림(국산), 설탕, 탈지분유(외국산), 커피분말 0.5%(베트남산), 타우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CMC, 합성향료(커피향), 바닐라추출물, 정제소금,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분말 0.02%(원두: 브라질산)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45mg, 탄수화물 22g, 당류 21g, 콜레스테롤 35mg, 지방 8g, 포화지방 7g, 단백질 6g 입니다.

트리플 스트롱의 G에 근육질의 팔을 넣었어요. 커피마시고 힘내는 하루를 사는 젊은 청년을 위한 커피인가 봐요. 로고가 맘에 드네요.

커피맛은 진한 에스프레소라떼 맛이나요. 에스프레소하면 쓰디쓴커피를 생각하는데, 그렇게 쓰지않고 약간의 달달함도 있어요. 카페라떼에서 샷추가하고 시럽 추가한 맛입니다. 타우린이라고 해서 박카스맛날줄알았는데 그렇진 않더라고요. 근데 먹고나서 다른 커피류 보다 더 기운이 솟거나 하는 느낌은 안들었던거 같아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이 들어있는 트리플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